포커브로스 - 포커브로스주소,포커브로스주소,포커브로스주소 포커브로스클럽

다이아몬드 유니온은 포커브로스 중에서 가장 많은 유저수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포커브로스는 클럽을 가입하여 전세계인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자신의 핸드가 강함에도 불구하고, 자신보다 더 강한 핸드를 만나서 아쉽게 지는 상황을 말합니다.

자신이 지고 있는 것을 알면서도 확인을 하기 위해 (울면서) 하는 콜을 말합니다.

자신의 시간에 어떠한 플레이(베팅, 콜, 레이즈 또는 폴드)를 하는 것을 말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를 탈락시킨 플레이어에게 현상금을 보상하는 토너먼트의 한 종류입니다.

강한 핸드 위주로 플레이하여 팟에 많이 참가하진 않지만, 팟에 있을 때는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타이트하고 어그레시브(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입니다.

앞의 플레이어가 한 레이즈를 하고 다른 플레이어가 콜을 한 경우, 엄청 큰 레이즈를 해서 폴드를 유도하여 팟을 스틸하는 전략입니다. 앞의 플레이어들이 루즈하다 생각되는 경우 블러프로 많이 쓰여집니다.

핸드폰게임으로 진행되는 #홀덤토너먼트이기 때문에 아주 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핸드를 버리고 현재 팟에 있는 금액을 포기하는 것을 말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하기에 핸드의 밸류가 약하다고 느낄 때 폴드를 선택합니다.

이후 베팅 라운드에서 블러핑을 할 목적으로 상대의 베팅에 대한 콜을 말합니다. 대부분 플로팅을 한 후 동크벳을 합니다.

You might be using a browser that may not supported by Facebook, so we'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 simpler Edition to give you the most effective expertise.

드로우 핸드는 플랍, 턴 또는 리버에서 필요한 카드(아웃츠)를 통해 자신의 핸드를 훨씬 더 강한 핸드로 향상시킬 수 있는 핸드들을 말합니다.

플레이어의 핸드가 상대적으로는 약하지만, 상대방이 블러핑이라고 의심되는 경우 콜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플레이어의 베팅에 대하여, 상대 플레이어가 홀덤브로스 승부를 하지 않고 폴드할 가능성을 말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